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ㆍ드림걸: 수상한 콜센터ㆍ간첩ㆍ시그널 X: 영혼의 구역ㆍ노회찬6411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 간첩,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노회찬6411 등을 소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가 출연하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이다. ‘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 ‘에디 브록’(톰 하디) 앞에 ‘클리터스 캐서디’(우디 해럴슨)가 ‘카니지’로 등장, 앞으로 닥칠 대혼돈의 세상을 예고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와 '간첩'이다. 아유쉬만 커라나, 비자이 라즈가 출연하는 '드림걸: 수상한 콜센터'는 카람은 여자 목소리를 내는 데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남자로, 적절한 직업을 찾던 도중 월 70000루피를 지급한다는 곳으로 찾아간다. 면접관 마우지는 이곳은 여성 교환원들로만 이루어진, 환상을 충족시키기 위한 콜센터라며 남자인 카람을 탈락시킨다. 카람은 콜센터로 걸려온 전화 중 하나를 받아 그의 능력을 활용해 푸자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완벽하게 응대함으로써 주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마우지는 그를 고용하고 사업은 곧 번창하여 카람은 그의 처남 마힌더를 비롯한 수많은 추종자를 거느리게 된다. 심지어 그의 아버지 자그짓 싱마저 카람의 팬이 되면서 어느 순간 카람은 그의 연인 마히가 이 일을 알게 되면 어떻게 될지 전전긍긍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간첩(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간첩(사진제공=MBC)
'간첩'은 김명민, 염정아, 유해진이 출연한다. 불법 비아그라를 판매하며 전세금 인상에 시달리는 평범한 가장, 알고 보니 남파 22년차 간첩 리더 암호명 '김과장' 살림하랴, 일하랴 하루가 바쁜 억척스러운 동네 부동산 아줌마, 알고 보니 로케이션 전문 여간첩 암호명 '강대리' 공무원으로 명퇴 후 탑골 공원에서 시간 때우는 독거노인, 알고 보니 신분세탁 전문 간첩 암호명 '윤고문' 소 키우며 FTA반대에 앞장서는 귀농 청년, 알고 보니 해킹 전문 간첩 암호명 '우대리' 간첩신고보다 남한의 물가상승이 더 무서운 생활형 간첩들 앞에 피도 눈물도 없는 북한 최고의 암살자 '최부장'이 나타났다.

▲'출발! 비디오 여행'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칼리 포프, 테리 첸, 나탈리 볼트가 출연하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이다. 끔찍한 방화와 폭력으로 경찰에 연행된 후 연락이 두절된 엄마. 어느 날 한 통의 연락이 온다. 엄마가 코마 상태라는 것. 의료진은 정신과 정신을 직접 연결하는 새로운 치료 기술을 제안한다. 이제껏 경험하지 못 한 새로운 구역의 발을 디딘 순간, 기이한 현상이 연이어 벌어지고 현실과 가상의 경계는 불분명해진다.

▲'출발! 비디오 여행' 노회찬6411(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노회찬6411(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노회찬6411'이다. 시커메진 한국 정치의 판을 바꾸고자 했던 사람 서민의 언어로 그들의 속을 시원하게 대변했던 사람 함께 비를 맞으며 약자와 공감하고자 했던 사람 법 앞에 만인이 평등하길 희망했던 사람 누구나 악기 하나 정도는 다룰 수 있는 사회를 꿈꿨던 사람 지금 더욱 그리운 이름 노회찬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