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ㆍ서울 5성급 펫 동반 호텔ㆍ가평 풀레이 애견 펜션ㆍ홍천 개편한 리조트, 펫캉스 위한 '구해줘 숙소'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구해줘 숙소(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구해줘 숙소(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펫캉스' 숙소로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 '서울 5성급 펫 동반 호텔', '가평 풀레이 애견 펜션', '홍천 개 편한 리조트'가 소개된다.

1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숙소'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펫캉스' 숙소들을 공개한다. 의뢰인은 반려견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다면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 견생 사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폿 등을 부탁했다.

쉬멍 팀에선 강승윤이 인턴 코디로 출격한다. 먼저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 일몰뷰 루프탑, 펫 놀이터를 갖춘 '인천 바다 멍멍! 리조트'를 찾아간다.

▲여의도 콘래드 펫 동반 호텔(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여의도 콘래드 펫 동반 호텔(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어 도심 속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애견 동반 호텔, 여의도 콘래드 호텔로 향한다. 펫 전용 어메니티와 룸서비스까지 반려 동물이 호강할 수 있는 '서울 5성급 펫 동반 호텔'은 상대 팀 김민주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놀멍 팀에선 소녀시대 효연, 개그맨 박영진이 출격한다. 두 사람은 넓은 마당, 실내외 어질리티, 강아지 전용 용품, 실내외 수영장, 개인 풀장까지 완벽한 '가평 풀레이 애견 펜션'을 먼저 소개한다.

▲'구해줘 숙소' 예고(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구해줘 숙소' 예고(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어 강아지들의 천국 '개토피아'라고 불려도 손색없는 2000평 규모 넓은 운동장, 강아지 눈높이에 맞춘 낮춘 조도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홍천 개 편한 리조트'로 향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