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리디아 리' 이예진→'삼성 공채 최초 女 임원' 최인아 제일기획 상임고문, '유퀴즈-이게 가능하다고?' 특집 출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퀴즈' 126회(사진제공=tvN)
▲'유퀴즈' 126회(사진제공=tvN)

싱어송라이터 '리디아 리' 이예진과 광고회사 임원에서 책방 주인이 된 최인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가능으로 바꾼 마법사 같은 '자기님'을 만났다.

이날 방송에선 미국 간판 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한 이예진 씨가 출연했다. 그는 6년 전 무심코 온라인에 올린 아델의 노래 'Hello' 커버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하면서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씨는 '엘렌쇼'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미국 도착 후 받은 충격적인 메시지, 방송 당일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공유했다. 또 싱어송라이터 '리디아 리'로서 'Hello' 라이브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최인아 제일기획 상임고문과의 대화도 공개됐다. 1984년 제일기획에 입사해 유명 광고 문구들을 탄생시킨 그는 상무, 전무, 부사장까지 차근차근 승진했다. 그런 그는 3년 만에 부사장직을 내려놓고, 현재는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책방대표로 변신했다.

삼성그룹 공채 출신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최 씨는 직장생활 잘하는 법, 고민 많은 직장인을 위한 촌철살인 조언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