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동국 아들 시안, 김현숙 하민 가족ㆍ김나영 신우 이준 가족과 축구 시합(내가 키운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내가키운다'(사진제공=JTBC)
▲'내가키운다'(사진제공=JTBC)
김현숙-하민 가족과 김나영-신우-이준 가족이 이동국 아들 시안이와 축구 시합에 나섰다.

27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는 김현숙-하민 가족과 김나영-신우-이준 가족이 함께 하루를 보냈다.

중국집에서 만난 ‘먹방 영재’ 하민이와 신우는 본인만의 시그니처 먹방 표정을 선보이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대적하는 ‘백만뷰 먹방’의 주인공 하민이는 하민이표 짬짜면 레시피 공개를 시작으로 끊임없이 음식을 흡입해 ‘먹잘알’의 면모를 뽐냈다.

▲'내가키운다'(사진제공=JTBC)
▲'내가키운다'(사진제공=JTBC)
한편, 이 날 모임은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김나영이 준비한 축구 수업을 위해서였다. 이에 일일 선생님 이동국과 폭풍 성장한 이동국의 아들 시안이도 함께 등장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축구 수업에서 시안이는 아빠를 똑 닮은 축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고, 이에 질세라 하민이와 신우도 남다른 축구 실력을 보여줬다.

수업 후 시안이를 필두로 김현숙, 김나영 가족은 이동국과 축구 시합에 나섰다. 이동국은 시안이의 강력 수비와 엄마들의 고성 공격에도 불구, 6명을 상대로 고군분투하며 대결을 승부차기까지 끌고 갔다.

아이들과의 대결임에도 승부욕을 드러낸 이동국은 신우의 슈팅을 온몸으로 막아내 엄마들을 놀라게 했다. 결국 이동국의 행동으로 신우는 울음이 터졌다. 울음도 잠시 신우는 복수를 다짐하며 이동국의 행동을 그대로 따라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