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시, 오늘(28일) 4th EP앨범 ‘옛이야기’ 발매…아련한 설렘 선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케이시(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시(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스너들을 따뜻한 감성으로 녹여줄 케이시(Kassy)의 새 EP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케이시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앨범 ‘옛이야기’를 발매한다.

‘옛이야기’는 케이시가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이자, 지난해 10월 발표한 EP 3집 ‘추(秋)억’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EP앨범이다. 케이시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앨범 전체에 녹여냈다.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는 서정적인 어쿠스틱 선율과 케이시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를 하기 위해 수 없는 고민과 덧없는 꾸밈을 더하는 화자의 마음을 담은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작곡가 조영수가 다시 한번 케이시와 합을 맞춰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설렘이 느껴지는 산뜻한 곡 분위기가 인상적인 ‘순애보’, 케이시의 애절한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 ‘예스터데이’, 센티한 멜로디와 케이시의 음색이 매력적인 ‘어쩌면 우린, 최선을 위한 이별인걸까’,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연주곡 버전까지 총 5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레트로 포크 발라드 음악들로 구성된 ‘옛이야기’는 40~50대 이상에게는 아련한 추억과 그리움을, 10~20대에게는 신선하고 따뜻한 감성을 안겨줄 예정이다.

차가운 바람이 부는 계절, 일상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포근한 힐링을 선물할 케이시의 네 번째 EP앨범 ‘옛이야기’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