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밴드 TRPP, ‘구경이’ OST 첫 번째 주자 발탁…오늘(30일) ‘Yeah (Round and Round)’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구경이(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구경이(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밴드 TRPP가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의 OST Part.1 TRPP의 ‘Yeah (Round and Round)’가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OST는 TRPP의 첫 정규앨범 ‘TRPP’에 수록된 트랙 ‘Yeah’를 드라마 ‘구경이’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리메이크한 록 장르의 곡이다.

TRPP 특유의 개성 넘치는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보컬 그리고 ‘어차피 삶은 거짓 투성 / 우린 계속 돌고 돌아 미움이 없는 곳에 남아 / we’re going round and round and round’ 등의 가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전망이다.

‘구경이’의 첫 번째 OST 가창자로 낙점된 TRPP는 후루카와 유키오, 치-치 클리셰, 엘리펀트 999로 구성된 3인 혼성 밴드로, 올해 5월 데뷔 싱글 ‘PAUSE’, 7월 첫 번째 정규앨범 ‘TRPP’를 연달아 발표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TRPP는 국내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슈게이징’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드라마 ‘구경이’ OST 라인업의 힘찬 출발을 알릴 TRPP의 ‘Yeah (Round and Round)’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배우 이영애, 김혜준, 김해숙, 곽선영 등이 출연한다.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