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손흥민, 리즈 경기 일정 선발ㆍ골 도전…중계=스포티비ㆍ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온(spotv on)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토트넘·리즈(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토트넘·리즈(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토트넘 손흥민이 리즈 경기 일정에 선발 출전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온(spotv on)에서 중계한다.

손흥민은 22일 오후 1시 30분(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와 경기에 임한다.

토트넘은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경질 뒤 콘테 감독과 계약했다. 콘테 감독은 피테서와의 2021-2022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조별리그, 에버턴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를 지휘했다. 피테서와의 경기에선 3대 2로 승리했고, 에버턴과의 경기에선 0대 0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트넘은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를 노리고 있다. 토트넘은 5승 1무 5패로 승점 16점, 중위권에 머물러 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상대 팀 리즈는 2승 5무 4패, 승점 11점으로 17위를 기록 중이다. 손흥민은 리즈 전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 그는 지난 1월 리즈 전에서 해리 케인의 패스를 받아 골을 터트리며, 토트넘 입단 후 100호 골을 달성했다.

최근 손흥민의 기세는 남다르다. EPL에서 4골을 기록했고, 지난 5일 비테세(네덜란드)와의 유로파리그 콘퍼런스리그 경기에서 1골을 추가해 올 시즌 총 5골을 기록 중이다. EPL에서의 마지막 득점은 지난달 뉴캐슬과의 8라운드 대결이었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리즈를 상대한다. 손흥민을 필두로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가 최전방에 위치한다. 세르히오 레길론,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해리 윙크스, 에메르송 로얄이 중원을 책임진다.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가 후방을 지키며 위고 요리스가 골키퍼로 나선다.

토트넘과 리즈의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나우,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