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키미키, 'Who am I' 스페셜 무대로 색다른 매력 발산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위키미키(사진 = 판타지오 제공, '더쇼' '쇼챔피언' 방송 캡처)
▲위키미키(사진 = 판타지오 제공, '더쇼' '쇼챔피언' 방송 캡처)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Who am I'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23일과 24일 방송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AM ME.'(아이 엠 미)의 타이틀곡 'Siesta'(시에스타)와 함께 수록곡 'Who am I'(후 엠 아이) 무대를 펼쳤다.

'Who am I'는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후렴의 보컬 훅이 돋보이는 딥하우스 기반의 댄스곡으로, 혼란스러운 현재의 상황을 아름다운 시간으로 만들려는 한 자아의 모습을 나비의 날갯짓에 빗대어 판타지적으로 그려낸 내용을 담고 있다. 'Who am I'는 앞서 최유정, 세이, 루아, 루시 등 네 멤버가 이번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꼽기도 한 트랙이다.

특히, 'Who am I'의 몽환적인 분위기는 보깅 요소를 활용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극대화됐다. 라치카의 리안과 보깅 댄서 러브 란이 함께 참여한 이번 안무는 위키미키의 강점을 십분 살리며 신선한 매력을 선사, K-POP 팬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키미키는 이번 컴백 간담회에서 "처음으로 보깅이란 장르에 도전했는데, 다같이 정말 재미있게 연습했다"고 밝히기도.

타이틀곡 'Siesta'가 새로운 도약을 담은 메시지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Who am I' 또한 듣고 보는 재미가 있는 트랙으로 눈길을 끌며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우고 있다.

위키미키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 및 SNS 챌린지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