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Dㆍ뼈 보약 흑차ㆍ1분 벽 스쾃 운동법(ft.김용임)(나는 몸신이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이 57세 가수 김용임과 함께 골다공증에 좋은 한형선 약사의 좋은 뼈 보약 흑차와 안기만 몸신의 1분 벽 스쾃 운동법을 알아본다.

2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골다공증을 주제로 비타민D의 중요성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김용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갱년기를 겪으면서 힘든 시간을 보낸 그는 뼈 건강 지표인 골밀도 검사에 나선다. 또한 골(骨)병 난 뼈의 경고,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보고,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완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개한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완화할 수도, 악화시킬 수도 있다. 20년 이상 음식 연구를 해왔다는 한형선 약사가 ‘뼈 도둑’이라 불리며 골다공증에 좋은 뼈 보약 음식 5가지 재료를 엄선해 만든 ‘뼈 보약 흑차’를 소개한다.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또한 20년 넘게 운동처방사로 활동하고 있는 안기만 몸신이 출연해 골밀도를 높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하체 운동을 알려준다. 특히 뼈가 약한 사람도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1분 벽 스쾃’을 통해 하체 근력을 키우는 방법을 소개한다.

가수 김용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갱년기를 겪으면서 아이고 소리가 절로 나온다고 전한다. 그는 뼈 건강 지표인 골밀도 검사에서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지 검사에 나선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