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슬기로운 산촌 생활' 종영, 촬영지 정선 슬촌 미방송분 공개…슬촌리 후속 '엄마는 아이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슬기로운 산촌생활' 마지막회 예고(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 마지막회 예고(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종영까지 몇 부작 남지 않은 가운데, 촬영지 정선 슬촌리의 미방송분들을 공개한다. 후속은 '엄마는 아이돌'이다.

3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제작진이 아껴둔 미방송분들이 공개된다.

슬촌하우스 두번째 촬영을 앞두고 하루 먼저 도착해 둘만의 힐링 시간을 가졌던 정경호와 김대명의 극과 극 케미스트리가 공개된다. 정경호와 김대명이 야심차게 준비한 ‘슬캉스 브이로그’ 풀버전이 방송될 예정이다.

또 '99즈'의 슬기로운 자급자족 게임생활도 펼쳐진다. '99즈'는 추억의 공기놀이, 윷놀이, 제기차기 등으로 따뜻한 웃음을 안겼다. 하드털이 방송에선 '금손' 유연석이 직접 만든 골프채로 웃음만발 퍼팅 골프 대회를 벌인다. 여기에 안은진의 재치 진행이 빛나는 라이어 게임까지, 방송되지 않았던 '99즈'의 명승부가 펼쳐진다.

특히 김대명의 모닝 루틴인 닭장 방문으로 아침을 열고, 누구보다 열심인 조정석 덕에 함께 웃다가 전미도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작고 소중한 99즈의 '깨알 모먼트'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오는 10일부턴 가희, 박정아, 선예 등이 출연하는 '엄마는 아이돌'이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