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더 배트맨ㆍ아내가 결혼했다ㆍ만추ㆍ셰터드ㆍ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더 배트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더 배트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더 배트맨, 아내가 결혼했다, 만추, 셰터드,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등을 소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로버트 패틴슨, 폴 다노, 조 크라비츠가 출연하는 '더 배트맨'이다. 브루스 웨인은 고담의 시장 선거를 앞두고 고담의 엘리트 집단을 목표로 잔악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수수께끼 킬러 리들러가 나타나자 남겨진 단서를 풀어가며 캣우먼, 펭귄, 카마인 팔코네, 리들러를 차례대로 만난다. 사이코 범인의 미스터리를 수사하면서 그 모든 증거가 자신을 향한 의도적인 메시지였음을 깨닫고, 리들러에게 농락 당한 배트맨은 광기에 사로잡힌다. 범인의 무자비한 계획을 막고 오랫동안 고담시를 썩게 만든 권력 부패의 고리를 끊어야 하지만, 부모님의 죽음에 얽힌 진실이 밝혀지자 복수와 정의 사이에서 갈등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내가 결혼했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아내가 결혼했다(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아내가 결혼했다'와 '만추'이다. 손예진, 김주혁이 출연하는 '아내가 결혼했다'의 덕훈은 보통 여자와 다른 인아의 자유로운 연애를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결혼에 성공한다. 매일 밤 축구를 관람하며 즐기는 섹스와 완벽한 요리 솜씨는 덕훈을 최고로 행복하게 만든다. 하지만 또 한번의 충격 고백. 사랑하는 남자가 생겼다는 인아는 그 놈과도 결혼을 하겠다는 상상도 못할 제안을 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만추(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만추(사진제공=MBC)
'만추'는 현빈, 탕웨이가 출연한다. 아픈 사연과 현실을 살고 있는 두 남녀는 어느새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게 되고, 다시 만나길 기약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카메론 모나한, 릴리 크루그, 프랭크 그릴로가 출연하는 '셰터드'이다. 외딴 집에 사는 부유한 그는 완벽한 미모와 섹시한 그녀를 만나고 격정적인 밤을 보낸다. 다친 그를 간호해주는 그녀에게 점점 빠져들고 어느새 그는 모든 정보와 재산을 하나씩 빼앗긴다. 자신의 집에 감금된 것을 깨달았을 때, 이미 가족까지 인질이 되었다.

▲'출발! 비디오 여행' 셰터드(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셰터드(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최민식, 김동휘가 출연하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이다. 학문의 자유를 갈망하며 탈북한 천재 수학자 '이학성’은 자신의 신분과 사연을 숨긴 채 상위 1%의 영재들이 모인 자사고의 경비원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자신의 정체를 알게 된 뒤 수학을 가르쳐 달라 조르는 고등학생 ‘한지우’를 만나고, 올바른 풀이 과정을 찾아 나가는 법을 가르치며 ‘이학성’ 역시 뜻하지 않은 삶의 전환점을 맞게 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