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루비룸 휘민→릴 모쉬핏, 타이틀곡 'Yooooo' M/V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Lil Moshpit(릴 모쉬핏)(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Lil Moshpit(릴 모쉬핏)(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그루비룸 휘민의 '부캐' Lil Moshpit(릴 모쉬핏)이 'Yoooo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4일 오후 6시 Lil Moshpit(릴 모쉬핏)의 첫 솔로 정규 앨범 [AAA] 타이틀곡 ‘Yooooo (Feat. 키드밀리, sokodomo, Polodare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중독적인 메인 신스 사운드에 맞춰 어두운 배경을 뒤로한 채 하늘 위에서 화려하게 터지는 폭죽 신으로 구성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붉은 폭죽에 둘러 싸인 키드밀리, sokodomo, Polodared와 Lil Moshpit이 함께 있는 장면들은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Lil Moshpit(릴 모쉬핏)(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Lil Moshpit(릴 모쉬핏)(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지난 1일 발매된 [AAA]는 유튜브, 멜론을 비롯한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과 힙합LE, 힙합플레이야 등 국내 메인 힙합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박재범, 식케이(Sik-K), 쿠기(Coogie)와 YSL 레이블 소속 Strick까지 국내외 뮤지션들 또한 개인 SNS에 [AAA]의 커버와 영상을 인용하며 Lil Moshpit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

Lil Moshpit은 휘민의 새로운 솔로 활동명이다. 그간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으로서 힙합과 팝, R&B, K-POP을 넘나드는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 휘민이 Lil Moshpit으로서는 힙합 장르 자체에 더 집중한 음악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와 레트로한 힙합 사운드를 담아낸 [AAA]에는 Sik-K (식케이), 키드밀리, 레디, 쿠기, BILL STAX, Dbo, Polodared, 구스범스, A$AP MOB의 멤버 A$AP Ant, Young Thug의 YSL 레이블 소속 Strick 등이 Lil Moshpit 등 총 25명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하이어뮤직은 [AAA] 발매 당일 자체 제작한 H1GHR 매거진을 공개하는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음악 팬들의 더욱 큰 관심을 불러모으기도 했다.

이에 많은 힙합 리스너들은 "비트부터 피처링 한 명도 거를 타선이 없다", "릴 모쉬핏 이름에 엄청 어울리는 노래다", "느슨해진 한국 힙합에 기강을 잡으러 왔다" 등의 호평을 전하고 있다.

Lil Moshpit은 [AAA] 발매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까지 지속적으로 솔로 프로듀싱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플레이어가 아닌 솔로 프로듀서로서의 행보가 예고돼 국내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