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준기ㆍ김철기 갈등 예고…김진우, 이경영 라인 입성하나?(어게인 마이 라이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진제공=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진제공=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와 김철기가 갈등을 빚는다.

21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이준기(김희우 역)와 김철기(전석규 역) 사이에 균열이 일어난다.

지난 방송에서 김희우 크루는 김석훈(최광일 분)의 영혼까지 탈탈 턴 공격전을 펼쳤다. JQ건설과 대한당 대표의 비리를 역이용, 김석훈의 청문회에 맞춰 아들의 비리를 폭로하고 그가 자신의 손으로 아들을 구속하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짜릿한 한 방을 선사했다.

하지만 극 말미 조태섭(이경영 분)을 직접 찾아가는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인 이민수(정상훈 분)가 김희우에게 “나 조태섭 의원 밑으로 들어갔다”며 폭탄 발언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몰아넣었다. 이에 김희우가 “저랑 싸우시겠다? 좋습니다. 한번 붙죠”라고 맞불을 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진제공=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진제공=SBS)
이준기와 김철기가 냉랭하게 마주한다. 특히 시선을 빼앗는 것은 김철기를 바라보는 이준기의 싸늘한 눈빛. 실망, 분노, 의문이 섞인 눈빛이 날카로운 송곳 같다. 반면 김철기는 후배들의 박수를 받으며 위풍당당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무엇보다 ‘최광일의 왼팔’ 김진우(최강진 역)가 미소를 지은 채 김철기를 뒤따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동안 이준기와 김철기는 서로를 지지해주는 따뜻한 선∙후배이자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이경영의 이너서클과 사투를 벌이는 동지로 활약해왔다. 따라서 김철기가 이경영과의 만남 이후 정말로 이준기에게 등을 돌리게 될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