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러브게임’ 채운 솔직+유쾌 매력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뻐”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저스트비(사진 =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영상 캡처)
▲저스트비(사진 =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영상 캡처)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청취자들과 함께 K-POP 추억 여행을 떠났다.

JUST B 멤버 임지민, 이건우, 배인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했다.

이날 JUST B 멤버들은 ‘READY, BURN!’이란 패기 넘치는 공식 시그니처 인사와 함께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박소현 또한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는 햇병아리지만, 무대에 오르면 눈빛부터 돌변하는 프로 아이돌’이라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2011년과 2021년의 크로스 차트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코너를 함께 진행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안겼다. JUST B의 ‘01즈’ ‘형라인’을 맡고 있는 임지민, 이건우, 배인은 가요계 ‘01즈’를 함께 찾아보며 유쾌한 음악 이야기를 이어갔다.

▲저스트비(사진 =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영상 캡처)
▲저스트비(사진 =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영상 캡처)
라디오 프로 DJ를 방불케 하는 진행력으로 K-POP의 역사를 함께 훑어보며 청취자들의 추억 여행을 도왔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과 OST 가창 참여, 팬송 ‘Lights On(라이츠 온)’ 클립 촬영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2011년과 2021년을 가로지르는 인기가요 속 숨겨진 이야기들은 JUST B의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과 만나 스튜디오를 한층 풍성하게 채웠다.

세 멤버는 시종일관 서로를 향한 무한한 칭찬과 애정 어린 관심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너무 사랑하는 ‘러브게임’에 드디어 출연했다. 함께할 수 있어서 기뻤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고, 귀여운 콘셉트로 “온리비(팬덤명) 사랑한다”라며 끝인사를 건넸다.

한편, JUST B는 최근 ‘JUST BEGUN’ 타이틀곡 ‘RE=LOAD’ 활동을 성료했으며, 앞으로도 팬들과 다채로운 방식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