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국민가수 박창근→이솔로몬까지, '국가부 Part16' 음원 17일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국가가 부른다 Part16'(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가 부른다 Part16'(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민가수 멤버들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박창근, 김희석, 박장현, 조연호, 손진욱, 이솔로몬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16'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무대 중 국민가수 박창근, 김희석, 박장현, 조연호, 손진욱, 이솔로몬이 가창한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앞선 방송에서 박창근은 김창완의 '꼬마야', 김희석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 박장현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조연호는 엄정화의 '배반의 장미', 손진욱은 윤도현 밴드의 '가리지좀 마', 이솔로몬은 김건모의 '버담소리' 무대를 꾸몄다. '국가가 부른다 Part16'에는 해당 노래들을 다시 들을 수 있는 음원이 담겨 무대의 감동을 잇는다.

국민가수는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매주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추억을 소환하는 곡은 물론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이끌어내는 선곡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가수는 '국가가 부른다' 무대 음원을 비롯해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담은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활발히 진행 중이며, 오는 18일 강릉에서 콘서트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16'은 17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