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위아이, 탑클래스대표인물대상 수상 “뜻깊은 순간, 감사해”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WEi)가 ‘4세대 대표 청춘 아이콘’의 존재감을 다시금 증명했다.

위아이는 지난 21일 서울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2022 지구환경 국제 컨퍼런스 및 시상식’에서 ‘인터내셔널 리더 어워드 – 탑클래스대표인물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위아이는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인터내셔널 리더 어워드 – 탑클래스대표인물대상’ 대중음악가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수상과 함께 축하 공연으로 글로벌 컨퍼런스의 자리를 빛내며 K-POP 4세대를 대표하는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아이는 “의미 있는 수상을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뜻깊은 순간이다.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는 수상 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위아이는 지난 2020년 10월 ‘IDENTITY : First Sight’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IDENTITY : Challenge’, ‘IDENTITY : Action’까지 ‘IDENTITY’ 시리즈를 이어오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줬다. 이어 지난 3월 ‘Love Pt.1 : First Love’ 발매와 함께 ‘위아이 – 청량 = 0’이라는 공식과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내며 ‘4세대 대표 청춘 아이콘’으로 활약했다.

한편,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청춘 아이콘’ 이외에도 ‘첫사랑돌’ ‘시리즈 장인’ 등의 수식어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