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란, 2일 ‘클리닝 업’ OST ‘The Queen’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클리닝 업’ OST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제공)
▲‘클리닝 업’ OST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제공)
수란(SURAN)이 독보적 음색으로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인다.

수란이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의 세 번째 OST ‘The Queen (더 퀸)’이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he Queen’은 몽환적이고 긴장감있는 전자사운드와 강렬한 밴드톤의 조합으로 사이키델릭 락의 느낌을 표현한 곡으로, 수란의 독보적인 음색과 매력적인 톤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극중 삼인방의 긴장되는 도전기와 인생 상한가를 향한 열망을 담아냈다.

자신만의 감성으로 ‘The Queen’을 완성한 수란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음색과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클리닝 업’의 전개에 힘을 보태며 몰입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수란은 ‘오늘 취하면’, ‘Calling In Love(콜링 인 러브)’, ‘러브스토리’ 등 다수 히트곡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감성 보컬로 거듭났으며, 디즈니+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MBC 드라마 ‘내일’, ‘트레이서’, 웹툰 ‘죽음 대신 결혼’ 등 다수의 OST를 가창한 바 있다. 이에 수란이 새롭게 참여한 ‘클리닝 업’의 OST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클리닝 업’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염정아, 전소민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명품 연기가 안방극장을 스릴감으로 가득 메우며 묘한 설득력을 불어넣고 있다.

수란이 가창에 참여한 ‘클리닝 업’ OST Part.3 ‘The Queen’은 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