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VIVIZ(비비지), 타이틀곡 'LOVEADE' 강력 중독성 예고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VIVIZ(비비지)(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VIVIZ(비비지)(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VIVIZ(비비지)가 미니 2집으로 올 여름을 강타한다.

VIVIZ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 (서머 바이브)'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앨범 프리뷰 영상은 타이틀곡 'LOVEADE (러브에이드)'와 'SIESTA (시에스타)', 'Party Pop (파티 팝)', 'Love Love Love (러브 러브 러브)', '#FLASHBACK (해시태그플래시백)', '춤'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고 있다. 화면은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들로 구성돼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LOVEADE'는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강한 훅이 한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앨범 프리뷰 영상을 통해 "메마른 하룰 적신 널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원해 한입 깨물어 Sweet"이라는 상큼한 가사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외에도 1990년대 풍의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 하는 'SIESTA', 업템포 사운드의 'Party Pop', 몽환적인 딥하우스 곡 'Love Love Love', 연인과의 여름밤을 회상하는 '#FLASHBACK', 서정적인 발라드 곡 '춤'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음원 일부만으로 높은 완성도를 예감하게 한다.

앞서 VIVIZ는 두 가지의 무드 샘플러를 공개해 청량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번 프리뷰를 통해 'Summer Vibe'의 음악성까지 예고하며 올여름 '서머퀸'으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매 무대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VIVIZ가 'LOVEADE'의 펑키한 사운드 위에는 어떤 무대를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