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송주희, '미남당' 카메오 출연…능청 캐릭터 완벽 소화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미남당' 송주희(사진제공=KBS2)
▲'미남당' 송주희(사진제공=KBS2)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송주희가 '미남당'에 특별출연해 오연서와 동문서답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송주희는 지난 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에 배우 민유선 역으로 등장했다.

극중 민유선은 배우이자 S&H그룹 신경호(김원식 분) 부회장 뺑소니 사건에 동승자로 연루된 내연녀다. 뺑소니 사건에 연루되어 형사 한재희 (오연서 분)에게 취조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경호가 협박했냐는 물음에 민유선은 "아니다. 부적만 써 주고 갔다"라고 답했고, 계속되는 압박 취조에는 "나 배우다! 이러고 있다가 사진 찍혀서 이미지 추락하면 그쪽이 책임질 거냐?"라고 항의했다.

민유선은 한재희의 계속되는 취조에 동문서답을 해 수사에 혼선을 주기도 했지만, 결국 뺑소니 사건 증언과 피의자 신경호 체포에 결정적인 제보를 하면서 한재희를 도왔다. 또, 민유선은 술술 말한 증언과 제보에 대해서 "도사님이 기다라다가 자기가 연락하면 그때 증언하라고. 그래야 산다고 했다"라고 밝혀 한재희와 남한준(서인국 분)의 새로운 갈등을 만들었다.

송주희는 민유선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능청스럽게 표현했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린 송주희는 극의 전개를 한층 흥미진진하게 만들며 특별출연임에도 확고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송주희는 "짧은 분량이지만 즐겁게 촬영했다. 선배님들의 응원과 감독님의 배려,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행복한 촬영이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주희는 드라마 '비밀병기 그녀', '야경꾼 일지', '별난 며느리', '복수해라',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앙큼한 돌싱녀', 뮤지컬 '올 슉 업', '넌센스2' 등에 출연했다. 또 오는 9월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무대에 오른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