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승조, 독보적 비주얼로 완성한 '갓벽 화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장승조(사진=싱글즈 제공)
▲장승조(사진=싱글즈 제공)
‘모범형사2’ 장승조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발산했다.

22일 공개된 ‘싱글즈’ 10월 호를 통해 장승조는 깊고 단단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시선을 올려 카메라를 바라보는 컷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또, 레더 재킷을 매치한 가을 착장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미소와 장난꾸러기 같은 눈빛으로 장승조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갓벽 화보를 완성했다.

▲장승조(사진=싱글즈 제공)
▲장승조(사진=싱글즈 제공)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승조는 두 시즌 주인공으로 이끌어온 ‘모범형사2’의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의”라고 말하며 “단어 자체로만 보면 어려울 수도 있지만 ‘모범형사’는 정의를 ‘인간답게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정도로 표현하고자 한다. 해야 할 일을 하는 것. 살다 보면 불의에 눈 감을 수도 있고, 권력에 타협할 수도 있는데 형사로서,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의무를 잊지 않는 걸 ‘정의’라고 말하는 작품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장승조에게 ‘모범형사’가 주는 의미를 묻는 질문에 대해 “몇 년이 지난 후 돌아봤을 때 큰 동력이 되었던 작품으로 회상할 수 있다면 좋겠다. 두 개의 시즌을 꽤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것 자체가 나에게 큰 자부심이다. 앞으로의 10년을 지치지 않고 연기하게 하는 원동력으로 남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모범형사’ 시리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장승조(사진=싱글즈 제공)
▲장승조(사진=싱글즈 제공)
또한, 이전 작품 중 배우로서 원동력이 됐던 작품을 묻는 질문에는 “’돈 꽃’이 그랬다. 당시 외출하면 사람들이 ‘장부천’이라고 부르며 알아봐 주던 순간을 아직도 기억한다. 그 기억으로 지금까지 계속 연기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연기 인생의 중요한 때마다 중요한 의미로 남을 작품을 만날 수 있었으니, 나는 참 운이 좋은 배우다”라는 진솔한 답변을 전했다.

여전히 연기를 할 때 즐거운지에 대해서는 “마냥 좋은 일만 있을 수 없다는 걸 잘 알고 있다. 한 가지 잊지 않으려고 하는 건 감사한 마음이다. 아무리 어려워도, 힘들어도 결국엔 연기가 가장 재미있다”라며 연기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남은 2022년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차기작 ‘남이 될 수 있을까’를 바쁘게 촬영 중이다. 로맨스, 멜로에도 도전해달라고 이야기하는 팬들이 종종 있다. 다음 작품에서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답하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일으켰다.

한편, ‘모범형사2’까지 시즌제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마친 장승조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에 출연을 확정해 촬영에 한창이다. 장승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