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웹툰 원작 드라마 '금수저', 등장 인물 관계도 공개…넷플릭스 아닌 디즈니플러스로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MBC '금수저' 포스터(사진제공=MBC)
▲MBC '금수저' 포스터(사진제공=MBC)

웹툰 원작 드라마 '금수저'가 넷플릭스가 아닌 디즈니플러스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만한 등장 인물 관계도를 공개한다.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 이승천(육성재)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 황태용(이종원)과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금수저'는 tvN '또 오해영', JTBC '뷰티 인사이드', KBS2 '연모' 등 매번 섬세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건드렸던 송현욱 PD가 메가폰을 잡아 금수저와 흙수저를 오가는 주인공들의 복잡 미묘한 심리를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금수저' 주인공 4인방(사진제공=MBC)
▲'금수저' 주인공 4인방(사진제공=MBC)

육성재는 군 복무 이후 복귀작으로 '금수저'를 택하며 금수저로 인생 역전을 노리는, 돈만 빼고 다 가진 '이승천' 역할로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등으로 얼굴을 알려온 신예 이종원은 부족함 없이 자랐으나 늘 아버지의 압박에 시달리는 '황태용'으로 분해 육성재와 금수저 때문에 얽히고설키는 관계를 그려내며 극에 재미를 더한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내비쳐온 정채연이 재벌가의 딸이지만 평범한 삶을 꿈꾸는 '나주희'로 극에 활기를 북돋고, 연우는 화려한 외모 속에 뜨거운 욕망을 품은 캐릭터 '오여진'으로 분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네 사람의 완벽한 연기 시너지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수저'는 23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45분 MBC에서 방송되며, 방송이 끝난 뒤 오후 11시 20분부터 디즈니플러스와 웨이브를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