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지훈, 단독 콘서트 'CLUE' 성료 "팬들과 마주할 수 있게 돼 감격"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누었다.

박지훈은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YES24 라이브 홀에서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솔로 데뷔 후 갖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이자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팬들과 먼저 만나는 자리인 만큼 더욱 특별한 시간들로 채워졌다.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이날 박지훈은 '새벽달', '360', 'Serious(시리어스)'를 오프닝 무대로 콘서트의 막을 열었다. '새벽달'은 지난 5월 열린 오프라인 생일파티 'May I meet you?' 만남 당시 팬들이 직접 뽑은 오프닝 곡으로 의미를 더했다.

이후 팬들과 데뷔 첫 대면 콘서트의 감격을 나눈 박지훈은 'Gallery(갤러리)', 'Driving(드라이빙)', 'Hit it off (Prod.&Feat. 페노메코) (힛 잇 오프)' 등 청량미 넘치는 무대부터 'Strawberry(스트로베리)', 'All yours(올 유어스)', 'Paradise(파라다이스)', 'Tomorrow(투모로우)'까지 어쿠스틱한 감성 가득한 곡들로 떼창을 유발했다.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특히 새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와 지난달 30일 선발매된 수록곡 'Moon&Back(문앤백)' 무대를 팬들 앞에 최초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앙코르 무대로는 'Still Love U(스틸 러브 유)', '파도에게', 'MayDay(메이데이)' 등 팬들을 향한 마음이 담긴 곡들을 선사하며 컴백 활동을 통한 만남을 기약했다.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이후 박지훈은 소속사를 통해 "메이(공식 팬덤명) 여러분은 제가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인 것 같다"라며 "직접 마주 보고 노래하고 얘기도 하고 싶었다. 이런 날이 언제 올까 했는데 이렇게 콘서트에서 마주할 수 있게 돼 너무 감격스럽다. 우리 앞으로 자주 만나요. 사랑합니다 메이"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사진 = 마루기획 제공)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먼저 만난 박지훈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NITRO'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영상 속 무언가에 쫓기듯 다급한 박지훈의 연기와 스릴 넘치는 영상미가 더해져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또 'NITRO'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박지훈의 독무가 일부 공개돼 전체 퍼포먼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THE ANSWER'는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