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14일 오후 2시 국내외의 모든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pH-1의 두 번째 정규앨범 'BUT FOR NOW LEAVE ME ALONE (벗 포 나우 리브 미 얼론)'의 키트 앨범 초도한정 물량에 대한 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키트 앨범은 CD 음반을 대체할 새로운 형태의 피지컬 앨범이다. 스마트 디바이스에 전용 앱을 실행 후 키트 앨범의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앨범 내 다양한 콘텐츠 및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H-1(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BUT FOR NOW LEAVE ME ALONE'은 pH-1이 3년 만에 발매한 정규앨범이다. pH-1의 솔직한 모습과 감정을 담아내 표현해낸 곡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발매 이후 3개의 트리플 타이틀곡을 포함한 13개의 수록곡 전곡이 멜론 최신 차트에 랭크됐고,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ZOMBIES + TIPSY’ 뮤직비디오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완성도 높은 음원에 이어 pH-1은 다양한 콘텐츠와 화보로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내년에는 단독 해외 투어로 더 많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직접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pH-1의 월드투어 ‘About Damn Time (어바웃 댐 타임)’ 첫 개최지인 북미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현재 Koha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