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주 시크릿' 박진주X이미주, 고려대학교 동아리 박람회 첫 행사…'밤이 무서워요' 음원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 '밤이 무서워요'(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 '밤이 무서워요'(사진제공=MBC)
'주주 시크릿' 박진주X이미주가 '밤이 무서워요' 첫 무대로 고려대학교(고대) 동아리 박람회 행사에 오른다.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땡처리 엔터 JS(유재석) 대표가 야심 차게 기획한 걸그룹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첫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JS는 주주 시크릿에게 공식적으로 잡은 첫 스케줄을 알린다. 3시간 뒤 잡힌 깜짝 데뷔 무대에 주주 시크릿은 “이게 꿈이야 생시야”, “우리를 알까?”라고 말하며 긴장과 설렘을 드러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려대학교 캠퍼스 행사 무대에 뜬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형광색 복고풍 의상과 스타킹을 맞춰 입은 주주 시크릿은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서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를 선보이고 있다. 새벽까지 모여 연습에 연습을 거듭한 주주 시크릿은 과연 실수 없이 첫 데뷔 무대를 마무리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무대 당사자들 보다 더 긴장하고 있는 JS 대표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JS는 대기실에서 주주 시크릿의 손을 꼭 잡고 응원의 기운을 불어넣는가 하면, 주주 시크릿이 무대에 서자 “왜 이렇게 떨리냐”라고 발을 동동 구르며 무대를 지켜본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