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시ㆍ전파상사ㆍ강진ㆍ러블리즈ㆍ데이식스ㆍ샤이니, ‘놀면 뭐하니? 우리들의 축제' 출격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 (사진제공=MBC)
제시, 전파상사, 강진, 러블리즈, 데이식스, 샤이니가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에 출연해 꿈의 무대를 완성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이경의 숨겨뒀던 비밀 무대가 공개된다. 2020년 ‘칼퇴근’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던 이이경은 축제 무대를 통해 오랜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2부 아티스트들 중 한 팀과 컬래버 공연을 준비해, 미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MC 유재석은 “결이 다른 무대”라고 감상을 남겨, 어떤 무대를 꾸몄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 (사진제공=MBC)
축제 라인업에 나란히 이름을 올린 ‘음악 가족’도 눈길을 끈다. 전국민 떼창송 ‘땡벌’을 부른 트로트 가수 강진과 밴드 전파상사의 드러머 강민석 부자다. 각기 다른 음악 색깔로 ‘우리들의 축제’를 장식한 부자의 무대에도 관심이 쏠린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약 3년 만에 다시 뭉친 러블리즈는 팬들과 약속했던 8명 완전체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감동으로 뒤덮는다. 또한 앞서 온유의 활동 복귀와 함께 ‘놀면 뭐하니?’에서 완전체 샤이니의 명불허전 축제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여기에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 축제 핫걸 제시까지 더한 ‘우리들의 축제’ 2부 라인업이 본방사수를 부른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