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석훈, 보험 캠페인 모델 발탁…대세 행보 중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석훈이 광고계에서 대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1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보험사 신한라이프의 새 광고 캠페인 ‘Life를 Like해 (라이프를 라이크해)’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이석훈은 음악은 물론 뮤지컬, 예능, 라디오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도전과 활동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해왔다. 특히 모범적이고 따뜻한 이미지가 굳건한 만큼 이석훈은 이번 캠페인의 응원 메시지를 설득력 있고 와닿게 전달할 전망이다.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석훈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이석훈은 멋스러운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캠페인 송 ‘좋으면 됐어’에 맞춰 훈훈하면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본업을 살려 마이크를 손에 쥔 이석훈의 재기발랄한 모먼트, 천우희, 문상훈, 김영철, 이젤과의 케미스트리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캠페인은 향후 한층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숏폼 콘텐츠로도 만날 수 있어 이석훈의 다채로운 활약이 기대된다.

이석훈은 현재 서울시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최근 신한라이프를 비롯한 다분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 대세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석훈은 지난해 10월 네 번째 미니앨범 ‘무제’를 성공적으로 발매했고, 올해는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사랑한다 말해요’에 참여했다. 또 상반기 SG워너비 전국투어 ‘우리의 노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이달 20일과 21일 ‘우리의 노래’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달 30일에는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해 감미로운 무대를 펼쳤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