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재중, 뱀 식탁 무한 애정…꽁밥ㆍ고추참치두부조림ㆍ지옥두부조림ㆍ황재중 삼겹짜장 레시피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김재중 (사진제공=KBS2)
▲'편스토랑' 김재중 (사진제공=KBS2)
‘편스토랑’ 김재중이 뱀 식탁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재중이 필살의 집밥 레시피 꽁밥, 고추참치두부조림, 지옥두부조림, 황재중 삼겹짜장를 레시피를 선보인다.

김재중은 여름을 맞아 한바탕 옷방을 정리한 후 식사를 위해 주방에 들어섰다. 차갑도록 세련된 디자인의 김재중 주방에서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 것은 커다란 뱀이 그려진 화려한 식탁이었다. 김재중의 ‘편스토랑’ 첫 출연 당시에도 이 뱀 식탁은 큰 화제를 모았다. 김재중은 “뱀이 재물에 좋다고 하더라”라며 뱀 식탁을 구입한 이유를 밝혔다.

▲'편스토랑' 김재중 (사진제공=KBS2)
▲'편스토랑' 김재중 (사진제공=KBS2)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정말 뱀 식탁 구입 후 재물이 더 쌓였나?”라고 물었고, 김재중은 망설임 없이 “당연하죠”라고 즉답했다. 또 “(구입할 당시) 우리나라에서 저 식탁은 2명만 갖고 있었다”라고 해 모두가 궁금해하자 “GD 하고 저다”라고 밝혔다. 또 자신은 사주를 잘 안 믿는다고 하면서도 "뱀 기운이 부족한 사람이 뱀 모양의 물건을 지니면 좋다고 하더라"라며 이유를 설명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한편 본인도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재중은 자취가구, 1인 가구들에게 특히 유익한 통조림 레시피 2종을 공개했다. 꽁치캔, 버터, 굴소스로 만드는 '꽁밥'과 재중 표 양념장에 고추참치캔을 넣어 업그레이드한 기사식당 맛 '고추참치두부조림'과 '지옥두부조림'을 선보인다. 또 메뉴 출시 대결을 위해 자신의 필살기가 담긴 역대급 메뉴 '황재중 삼겹짜장'도 선보였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