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랙핑크' 리사, 란제리 패션쇼 빅토리아 시크릿 오프닝 장식…강렬한 섹시 카리스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리사(사진=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공식 유튜브 캡처)
▲리사(사진=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공식 유튜브 캡처)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미국 란제리 패션쇼 빅토리아 시크릿의 오프닝을 장식했다.

리사는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약 6년 만에 재개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패션쇼에 셰어(Cher), 타일라(Tyla)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리사는 'ROCKSTAR(록스타)'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압도한 리사는 마치 런웨이를 걷는 듯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런웨이에 다시 등장한 리사는 최근 발매한 'Moonlit Floor(문릿 플로어)' 무대도 선사, 매력적인 보컬로 시너지를 더하며 쇼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다.

▲리사(사진=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공식 유튜브 캡처)
▲리사(사진=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공식 유튜브 캡처)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LLOUD Co.) 설립 이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전 세계 리스너를 만나고 있다. 그는 본격적인 홀로서기의 시작을 알린 'ROCKSTAR'를 통해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 1위, 빌보드 '글로벌 200' 위클리 차트 4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미국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차트 8위로 데뷔하며 스포티파이 차트 역사상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가장 큰 데뷔 성과를 거뒀다.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및 한국 유튜브 뮤직비디오 위클리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현재까지 조회수 2억만 뷰 이상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로살리아(Rosalia)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NEW WOMAN(뉴 우먼)'은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에 성공했고, 'Moonlit Floor' 역시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차트 9위, 태국 1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스위스 등 다수의 국가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리사의 저력을 다시금 보여줬다.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친 리사는 오는 17일 미국 대표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 '뮤지션스 온 뮤지션스(Musicians on Musicians)에 타일라와 출연한다. 그는 해당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가치관과 음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음악 외에도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알린 리사는 HBO 오리지널 시리즈 'The White Lotus(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3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