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지혜, '런닝맨'도 들었다놨다..승부욕 화신+'욱지혜' 등극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서지혜(사진=SBS '런닝맨' 서지혜 캡처)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서지혜(사진=SBS '런닝맨' 서지혜 캡처)

서지혜가 '런닝맨'에서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쳤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 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아바타 레이스 특집으로 펼쳐졌다. 아바타 주인으로는 배우 서지혜와 샤이니 민호, 개그맨 김준현 장도연 양세찬 등이 출연해 예능감을 십분 드러냈다.

이날 '런닝맨'에서 서지혜는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면모를 보였다. 하하가 자신에게 구면이라고 아는 척을 하자, 서지혜는 "기억에 없다"고 응수해 웃음을 모았다. 과거 서지혜는 '장미의 전쟁'에서 하하와 공개 미팅을 가졌던 사이. 두 사람의 다른 기억이 초반 웃음을 견인했다.

서지혜의 활약은 점점 빛을 발했다. 위기에 몰릴 때마다 '욱'하며 '욱지혜'로 등극한 서지혜는 시종일관 "제가 원래 화를 잘 낸다. 죄송하다"면서도 계속 욱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름표를 얻기 위해 김준현 엉덩이 부분에 손을 넣는 등 거침 없는 면모로 모두를 놀래켰다.

이후 민호 개리 팀이 자신들이 가졌던 폭탄 가방을 서지혜 재석 팀이 가졌던 금가방과 바꿔가자 서지혜는 곧바로 표정관리에 실패하는 등 허당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어진 폭탄 술래잡기 게임에서 서지혜는 유재석과 함께 협동해 이름표를 단번에 뜯어내는 저력을 드러내 남은 활약에도 기대를 모았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