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립스틱 프린스' 김희철 "첫 단독 MC, 굉장히 성공적"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슈퍼주니어 김희철(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립스틱 프린스' 김희철이 첫 단독 MC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온스타일 새 뷰티 버라이어티 '립스틱 프린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김희철(슈퍼주니어), 토니안, 서은광(비투비), 셔누(몬스타엑스), 도영(NCT), 로운(SF9), 한리나PD, 김지욱CP 등이 참석했다.

이날 '립스틱 프린스'로 첫 단독 MC에 나서게 된 김희철은 "사실은 굉장히 부담됐던 자리다. 내가 중심이기보다는 중심 옆에어 받쳐주는 역을 가장 잘 한다. 난 '아는 형님'과 같은 포지션에서 가장 빛을 발한다고 생각했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남자들만 나온다고 해서 고민 많이 하다가 2주 전 첫 촬영했다. '립스틱 프린스'는 성공리에 마쳤다고 생각한다"면서 "가장 맏형인 토니가 우릴 잘 받아줬다. 내게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용기 얻었다. 첫 단독 MC로서는 굉장히 성공적이다"고 자화자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립스틱 프린스'는 남자가 주체가 돼 메이크업을 선보인다는 콘셉트다. '화장은 여자만 한다'는 편견을 깨고 여성 시청자들의 환상을 충족시킬 꽃미남 메이크업 군단이 등장해 매 회마다 프린세스로 등장하는 여자 게스트에게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메이크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희철은 '립스틱 프린스' 특급 MC로 출격한다. 여기에 토니안, 피오(블락비), 유권(블락비), 서은광(비투비), 셔누(몬스타엑스), 도영(NCT), 로운(SF9)은 옛날 프린스, 비글 프린스, 섹시 프린스, 웃기는 프린스, 댄싱 프린스, 뇌섹 프린스, 조각 프린스 등 각기 다른 매력의 '프린스'로 분한다.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는 오는 12월 1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평소에도 잘 조언해줄 것 같은 남자 연예인은?

    1위
  • 워너원 황민현
    2위
  • 갓세븐 잭슨
    3위
  • 워너원 강다니엘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