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주혁·이유영 "열애 중입니다"…17살 나이차 극복(공식입장)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김예슬 기자]

▲김주혁, 이유영(출처=비즈엔터)
▲김주혁, 이유영(출처=비즈엔터)

김주혁과 이유영이 교제 사실을 밝혔다.

13일 김주혁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이유영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는 게 맞다"며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날 수 있도록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김주혁과 이유영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극중 김주혁은 남자 주인공 영수, 이유영은 여자 주인공 민정으로 분해 함께 연인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를 통해 허당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유영은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 그 해 신인상을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장르, 규모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오늘 오전 보도된 김주혁, 이유영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먼저,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정확한 사실 확인 후 입장을 전달 하기 위해 시간이 걸렸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김주혁 배우와 이유영 배우가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본인 확인 결과, 열애를 시작한 지 두 달여 정도 됐으며, 예쁜 사랑을 이제 시작해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 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