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윤회 아들 정우식 캐스팅 논란, 누리꾼들 비난 "부모 원망해라"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정윤회 아들 정우식 캐스팅 논란,MBC )
(▲정윤회 아들 정우식 캐스팅 논란,MBC )

정윤회 아들 정우식의 캐스팅 특혜 논란에 누리꾼의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15일 한 매체는 MBC가 정우식 출연 및 특정 배역에 대해 제작진에게 여러 번 청탁을 넣었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abo**** “팔자라고 생각하고 부모 원망해라”, eun_**** “정윤회 아들이구나. 보기 싫은 얼굴”, eyki**** “정우식 너도 배우생활 끝. 한국은 특혜에 아주 민감한데”, ferr**** “너도 돈 많은 부모 빨이었나?” 등의 냉랭한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MBC는 보도자료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 MBC 장근수 드라마 본부장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정우식의 드라마 출연과 관련된 일부 언론의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장 본부장은 "그는 정상적인 오디션에 참가해 여타 드라마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연기력이 평가돼 발탁된 것이다"며 "이 과정에서 기획사와 제작사 관계자들의 추천도 있었다. 이는 통상적인 캐스팅 방식이다"고 해명했다.

이 사실에 누리꾼들은 kbwa**** “MBC야 너희가 무슨 대변을 한다고 한들 그걸 믿겠니??”, j1ba**** “누가 관련 없다고 믿어주겠냐 MBC인데”, woni**** “엠비띠 수뇌부들은 똥줄 타겠군”, fabu**** “구차하고 앞뒤도 안 맞는 해명” 등의 MBC에 대한 비난적인 반응도 보이고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