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대상 후보' 유재석 정준하 김구라 김성주, 2016 MBC '연예대상' 축하무대 꾸민다

[비즈엔터 서현진 기자]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 유재석 정준하 김성주 김구라 (비즈엔터DB-MBC-SBS)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 유재석 정준하 김성주 김구라 (비즈엔터DB-MBC-SBS)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의 대상 후보 4인이 축하공연을 꾸민다.

올해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김구라, 김성주, 유재석, 정준하까지 총 4인의 대상 후보가 확정됐다. 이들은 각기 다른 무대로 4인 4색의 축하공연까지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는 과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재연해내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런 그가 3년 만에 구라용팝을 능가하는 새로운 퍼포먼스를 탄생시킬지 기대된다.

정준하 또한 MC민지라는 닉네임으로 힙합에 도전하며 랩 실력을 갈고닦아 왔기에 이 둘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화려한 무대가 예고된다. 유재석, 김성주 역시 과연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현재 이들은 29일에 펼칠 MBC ‘방송연예대상’ 특별공연을 위해 노래와 안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구라, 김성주, 유재석, 정준하의 특별공연은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을 통해 오는 29일 오후 9시 30분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