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이동욱♥유인나, 촬영 현장 공개 "나 정말 이거 해야 돼?" 웃음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도깨비' 이동욱, 킹콩 엔터테인먼트)
(▲tvN '도깨비' 이동욱, 킹콩 엔터테인먼트)

'도깨비' 결방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동욱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배우 이동욱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춤고 배고픈神 저승이의 하루"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도깨비' 촬영 현장. 특히 영상 속 이동욱은 배고픈 모습을 보이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고 있다. 이어 '도깨비' 촬영 현장 분위기 메이커답게 웃긴 애드리브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이동욱은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라며 유인나에게 90도 폴더 인사를 하고, 이어 유인나에게 이동욱은 "박수쳐 박수"라면서 또 다시 애드리브를 요구했다. 이에 유인나는 박수를 치지만 자신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린다. 이에 유인나는 "정말 왜 그래? 하지마"라면서 "근데 진짜 박수쳐?"라고 물어 본다. 이에 이동욱은 "정말 박수쳐야 돼"라고 말한다.

또 유인나와 헤어지는 순간 이동욱은 "죄송한데 영수증 좀"이라며 또 다시 웃긴 애드리브로 촬영 현장에 웃음을 선사한다. 귀여운 저승사자와 써니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이날 '도깨비' 측은 공식 SNS에 14일 방송 예정이던 '도깨비' 14화의 방송이 20일로 연기됐음을 알렸다. 이에 14일에는'도깨비'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음을 밝혔다. 또한 15화, 최종화는 21일 연속 방영될 것임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동욱 공유 유인나 육성재 김고은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