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포스트 디카프리오’ 데인 드한의 ‘더 큐어’를 기대해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데인 드한이 ‘더 큐어’를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인다.

데인 드한은 2008년 정신과 의사와 그 환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미국 드라마 ‘인 트리트먼트’를 통해 10대 동성애자 반항기의 청소년을 완벽하게 소화, 비평가들을 사로잡으며 인상적인 데뷔를 했다.

이후 2012년 개봉한 두 편의 영화 ‘크로니클’과 ‘로우니스: 나쁜 영웅들’에서 각각 우연히 초능력을 얻게 된 뒤 포악하게 변해가는 ‘앤드류’와 순박한 ‘크리켓’ 역을 연기, 관객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2013년 ‘킬 유어 달링’에서는 나쁜 남자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 퇴폐미의 아이콘으로 떠올랐으며 이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의 빌런과 ‘라이프’에서 전설이 된 아이콘 제임스 딘 역을 소화해 할리우드 차세대 대표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필모를 채워 온 데인 드한은 오는 2월 개봉을 앞둔 신작 ‘더 큐어’에서 미스터리한 공간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주인공 ‘록하트’ 역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더 큐어’는 야심 많은 젊은 기업 간부 록하트가 회사의 CEO를 찾기 위해 스위스 알프스에 위치한 목가적인 고풍스러움과 비밀스러운 기운이 느껴지는 웰니스 센터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를 통해 데인 드한은 기존의 소년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야망에 가득 찬 워커홀릭 기업 임원으로 분해 한층 깊어진 연기와 관객을 압도하는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초부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흡사한 외모, 작품 행보를 통해 ‘포스트 디카프리오’로 주목받았던 데인 드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