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솜, 아티스트컴퍼니行…하정우·정우성·이정재와 한솥밥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이솜(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솜(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최근 하정우와 손을 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아티스트컴퍼니’가 이번엔 이솜을 영입했다.

정우성과 이정재가 설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아티스트컴퍼니는 13일 “배우 이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하정우 외에도 고아라·포미닛 남지현 등이 소속된 회사로, 배우 영입에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솜은 2008년 모델로 데뷔했다. 드라마 ‘화이트크리스마스, ‘유령’ 등으로 대중들에게 인상을 남겼으며, 영화 ‘푸른소금’, ‘하이힐’, ‘산타바바라’, ‘마담뺑덕’, ‘좋아해줘’, ‘그래, 가족’과 올해 개봉을 앞둔 ‘대립군’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충무로의 신성으로 각광받고 있다.

필모그라피에서 엿볼 수 있듯이 이솜은 쉼 없는 작품 활동과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하는 뚝심 있는 행보로 배우로서 탄탄하게 자신만의 필모그라피를 쌓아왔으며 개성 있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계속해서 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에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이솜은 연기자로서의 열정을 단기간 내에 쉼 없는 활동으로 몸소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배우 자체의 독보적 매력은 물론이고 연기를 대하는 그녀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행보에 회사가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계약체결 이유를 밝혔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