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야 개봉 ‘로건’, 4DX 관람 가이드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휴 잭맨이 마지막 울버린을 연기하는 ‘로건’이 오늘(28일) 전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영화의 감성은 물론 강렬한 액션을 더욱 즐길 수 있는 4DX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로건’은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 감성 액션 블록버스터.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후 영화사이트 로튼토마토 97%의 신선도와 IMDB 9.6점 대의 높은 기록을 달성한 것은 물론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역대급 호평을 얻고 있다.

17년 동안 9편의 작품에서 울버린을 연기한 휴 잭맨을 비롯해 ‘프로페서 X’역의 패트릭 스튜어트, 할리우드 차세대 스타 보이드 홀브룩, 영화 데뷔를 앞둔 신예 다프네 킨이 출연하다. ‘앙코르’로 제63회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수상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 보다 사실적인 액션

이번 영화에서 단연 기대되는 포인트는 ‘로건’의 사실적이고 보다 강력해진 클로 액션이다. ‘로건’은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한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며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인다. 4DX는 그의 액션을 자연스럽게 따라갈 뿐만 아니라 그의 액션을 온 몸으로 느끼며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적과 쫓고 쫓기는 상황 속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카체이싱 장면부터 정체불명 사이보그 집단의 거센 총격씬까지 다채로운 액션 장면을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어 영화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2. 새로운 캐릭터들의 대결

‘로건’은 기존 캐릭터들의 변화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도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로건’과 닮은 돌연변이 소녀 ‘로라’의 등장과 그들을 쫓는 정체불명의 사이보그 집단의 리더 ‘도널드 피어스’의 등장은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이는 캐릭터로 활약한다. 4DX 효과는 그 긴장감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도록 추격 장면에서는 모션체어의 진동과 등 뒤를 타격하는 효과로 현실감을 높였다. ‘로건’과 ‘로라’, 그리고 ‘도널드 피어스’의 사이보그 집단이 대결 하는 장면에서는 각 캐릭터의 움직임을 보다 정교하게 표현했다. ‘로건’의 움직임에는 묵직한 효과를, ‘로라’의 움직임은 가볍고 세심하게 표현해 4DX로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클로 액션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3. ‘로건’만의 감성

‘로건’은 기존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보기 드문 감성적인 분위기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4DX 환경효과는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보다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적절히 활용되었다. 최소한의 효과로 인간 ‘로건’이 겪는 고독한 상황과 외로운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감성적인 음악과 ‘로건’의 감정을 충실히 전하는 4DX의 디테일한 묘사가 영화를 한 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