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라라랜드' 커버댄스, 이상이 동참…놀라운 싱크로율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출처= 'LALALAND a lovely night at seoul' 영상 캡처)
▲(출처= 'LALALAND a lovely night at seoul' 영상 캡처)

영화 '라라랜드'의 명장면을 배우 이상이가 그대로 재연했다.

이상이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ALALAND a lovely night at seoul'라는 타이틀로 '라라랜드' 명장면으로 꼽히는 탭댄스 씬을 커버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장면은 '라라랜드' 주인공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 분)과 미아(엠마 스톤 분)이 함께 언덕을 오르다 탭댄스를 추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부분이다. '라라랜드'의 인기와 함께 세계적으로 '라라랜드' 커버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장면이기도 하다.

2분45초의 분량 동안 이상이는 파트너 박지은과 함께 완벽하게 '라라랜드'의 주인공 세바스찬과 미아로 분한 모습을 보였다. 우아하면서도 절도 넘치는 탭댄스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상이, 박지은이 춤을 추는 서울 종로구 낙산공원은 '라라랜드' 배경과 비슷한 듯 다른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커버 영상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이상이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 '쓰릴 미',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인 더 하이츠' 등에 출연하며 촉망받는 뮤지컬 배우로 꼽히고 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