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타이틀은 용준형 곡으로…베일 벗은 신보 트랙리스트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사진=어라운드 어스)
▲하이라이트(사진=어라운드 어스)

하이라이트의 컴백이 11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하이라이트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9일 자정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첫 번째 미니 앨범 'CAN YOU FEEL IT?'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하이라이트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되는 6곡의 정보가 담겼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을 비롯해 '아름답다', '시작', '위험해', 'Can you feel it?'등 6트랙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기존 비스트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실력을 인정받은 용준형 김태주의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 가 맡았다. 이외에도 '아름답다'와 'Can you feel it?'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했다.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로 사랑받은 굿 라이프의 신곡이 하이라이트와 어떤 식으로 맞아 떨어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용준형 외에도 다른 멤버들의 노래도 트랙리스트를 메우고 있다.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 이기광은 각각 '시작'과 '위험해'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인 만큼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색깔이 더욱 묻어나는 곡들로 배치됐다.

▲하이라이트 새 앨범 트랙리스트(사진=어라운드 어스)
▲하이라이트 새 앨범 트랙리스트(사진=어라운드 어스)

어라운드 어스 측은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동명의 곡이 기존에 많이 알려져 있다. 그런 만큼, 어떤 느낌으로 새롭게 풀어낼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7일 멤버들의 감각적이고 유쾌한 이미지와 온화하고 따뜻한 봄날의 감성이 담긴 센스(Sense)와 센서빌리티(Sensibility) 재킷 사진이 담긴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사양을 공개한 바 있다. 하이라이트의 새 앨범은 8일 신나라,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등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판이 시작됐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등은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비로소 완전체 새 출발을 확정짓고 시험대에 올랐다.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물론, 대중의 관심도 한층 고조되고 있다. 비스트로 활동하며 서정적인 노래로 사랑받았던 만큼 하이라이트 곡의 퀄리티에 대한 기대도 크다.

하이라이트의 선공개 곡은 오는 10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선공개 곡은 오는 13일 완전히 베일을 벗는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오는 20일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을 공개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