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터널' 허성태 자살 충격 엔딩, 최진혁 반격 시작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출처=OCN 주말드라마 '터널' 영상 캡처)
▲(출처=OCN 주말드라마 '터널' 영상 캡처)

'터널' 허성태가 자살하는 충격적인 엔딩에 이어 최진혁의 반격이 이어진다.

29일 '터널' 방송에서는 김선재(윤현민 분)의 활약으로 체포한 정호영(허성태 분)을 취조하는 수사팀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자백을 받아내야 하는 상황에서 정호영은 능청맞게 자신의 범행을 잡아떼는 모습을 보여 분노를 자아냈다. 김선재는 신재이(이유영 분)에 이어 자신이 미끼가 되겠다며 자신이 30년 전 연쇄살인 피해자의 아들인 것을 언급하며 심리를 뒤흔들었다.

하지만 또 한번의 반전이 있었다. 정호영이 30년 전 연쇄살인 피해자들의 뒤꿈치에 새겨진 점의 존재를 전혀 몰랐던 것. 이내 박광호(최진혁 분)는 살인자가 2명이라는 것을 알게 됐고, 정호영은 30년 전 연쇄살인의 범인이 아니라 목격자이자 모방범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의 백미는 구치소에 잡혀있던 정호영의 자살이었다. 정호영 자살에 앞서 목진우(김민상 분)이 면회온 사실이 공개됐기에 긴장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12회에서는 30년 전 연쇄살인 사건의 진범인 목진우를 추적해나가는 박광호와 김선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눈 앞에 진범을 둔 수사팀과 목진우의 대결이 긴장감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다시 한 번 충격적인 엔딩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면서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터널'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