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철산역 도보 3분ㆍ신풍역 도보 1분ㆍ남성역 도보 5분 아파트, '홈즈' 7호선 출퇴근 3인 가족 집 추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구해줘 홈즈' 뿅뿅 광명오락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구해줘 홈즈' 뿅뿅 광명오락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철산역 도보 3분 아파트 '뿅뿅 광명오락실', 신풍역 도보 1분 아파트 '발코니 더더댄스', 남성역 도보 5분 아파트 '사당 사당 내 사당이야'를 '구해줘 홈즈'에서 추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지하철 7호선으로 출퇴근하는 부부의 매물 찾기가 그려진다.

덕팀에서는 오마이걸의 미미가 인턴 코디로 출연한다. 먼저 광명시 철산동의 '뿅뿅 광명오락실'을 추천한다.

'뿅뿅 광명오락실'은 신축 대단지 아파트로, 7호선 철산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라고 설명한다. 아내의 직장까지는 20분, 남편의 직장까진 50분 소요됐다.

미미는 매물을 소개하던 중 붐이 팬트리에 들어가자, 문을 가로막고 "'구해줘 홈즈'의 새로운 MC 김미미입니다"라고 말한 뒤 단독 진행을 한다. 박나래가 "미미코디, 야망 있으시네요"라고 하자, 그는 "야망 있어요. MC 차려야죠"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두 번째로는 영등포구 신길동 '발코니 더 더 댄스'를 찾는다. 7호선 신풍역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로, 초 역세권에 탁 트인 시티뷰, 넓은 통 발코니가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미미가 추천한 매물은 햇살이 들어오는 광폭 발코니와 힐링 가능한 정원 뷰, 여기에 사당의 인프라가 더해진 '사당 사당, 내 사당이야' 아파트로, 이곳은 동작구 사당동 남성역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