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대상웰라이프,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유튜브 광고 '아르포텐송' 중독성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아르포텐’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출시와 함께 유튜브 광고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 또는 과도한 업무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 등 일상에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에너지 음료다.

▲‘아르포텐’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출시에 맞춰 유튜브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CM송을 배경으로 2040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피곤한 일상 속 모습을 묘사하며 에너지 회복을 돕는 아르포텐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국악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선보인 ‘아르포텐송’은 제품명과 활기 충전을 강조한 재치 있는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로 듣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아르포텐은 프리미엄 아르기닌과 함께 비타민, 타우린 등 꼼꼼하게 엄선한 성분을 담아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효과적으로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아르포텐이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