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마켓오 톡스낵’과 컬래버레이션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맥주(사진제공=데일리비어)
▲생활맥주(사진제공=데일리비어)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마켓오 톡스낵’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맥주의 직영점인 40여 개 매장에서 깔끔한 감칠맛의 ‘감자톡 허브솔트’와,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해 기분 좋은 단 짠맛의 ‘오징어톡’ 2종을 기본 안주로 제공한다. 또한,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업로드한 소비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마켓오 톡스낵 1박스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5일부터 진행되는 ‘송도맥추축제’ 생활맥주 부스에서도 ‘마켓오 톡스낵’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벤트로 배부되는 교환권을 지참하거나 맥주 SET를 주문하면 랜덤 1종의 톡스낵을 무료로 증정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의 품질 높은 수제맥주와 독특한 식감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마켓오 톡스낵’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되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분들을 만족시키는 생활맥주가 되겠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하여 지역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10년차 프랜차이즈이다. 품질 높은 수제맥주와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