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3.17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우주 누누ㆍ벨베스ㆍ암흑우주 말살 진 신스킨 출시일 포함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우주 성기사 누누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우주 성기사 누누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13.17패치가 서버에 업데이트 되는 점검 시간이 시작됐다. 우주 신스킨과 암흑우주 말살 진 스킨의 출시일도 포함됐다. 신 챔프 브라이어는 13.18패치에 출시된다.

라이엇게임즈는 30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

점검 시간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를 이용할 수 없다. 점검을 위해 랭크 게임은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비활성화됐다. 랭크게임 이외의 게임 모드는 이용할 수 있다.

13.16 패치에서는 벡스, 트위스티드페이트, 럭스, 조이, 오리아나, 엘리스, 트린다미어, 나르, 사미라의 성능이 상향된다. 반면 케인, 카직스, 제라스, 퀸, 나피리의 성능은 하향된다. 아트록스, 바이, 신짜오, 헤카림, 블리츠크랭크는 조정된다.

아이템 중에서는 발걸음분쇄기, 선혈포식자, 불멸의 철갑궁의 성능은 좋아지고, 피바라기, 저녁갑주, 스태틱의 단검, 드락사스의 황혼검의 성능은 하향된다.

외상 룬과 정글 시스템, 아이템 쇼진의 창은 조정된다.

신규 스킨으로는 우주 노틸러스, 사이온, 누누와 윌럼프, 벨베스가 출시되며, 암흑우주 말살 진 스킨도 추가된다.

신규 챔피언 브라이어는 13.18패치에 출시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