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비즈엔터DB)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비즈엔터DB)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데뷔 후 첫 신인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3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K-POP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탄탄한 실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 에너제틱 퍼포먼스, 신선한 매력을 보여주며 ‘5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활약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첫 번째 신인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게 다가온다. 데뷔 후 딱 한 번만 받을 수 있는 값진 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이며 항상 응원을 보내주시는 KISSY(키씨)들과 소속사 식구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7월 데뷔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례적인 호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로 연타석 흥행에 성공했다. 데뷔 앨범의 초동 판매량에서 10배 이상 성장한 것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주며 올해 최고의 ‘괴물 신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MMA2023(멜론 뮤직 어워드)’에 출연해 ‘괴물 신인’다운 폭발적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