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우어데이즈, 자체 콘텐츠 'Daily NOW' 첫 공개…5人 5色 매력 뿜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나우어데이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어데이즈(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자체 콘텐츠 'Daily NOW'(데일리 나우)의 첫 번째 에피소드 '영국 룸메이트를 위한 우당탕탕 사다리타기' 편을 공개했다.

'Daily NOW'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멤버들의 유쾌하고 풋풋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완성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자체 콘텐츠다.

이번 영상에서는 룸메이트를 정하는 내내 멤버들의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빛을 발했다. 순서를 정하는 순간부터 각자의 취향에 맞게 사다리를 완성하는 과정까지 끊임없이 웃음이 이어지며 유쾌한 장면들을 완성했다.

특히, 사다리의 교차된 부분을 잘못 건너 중복된 결과가 나와 실수를 되짚는 모습은 폭소를 유발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신흥 예능돌’로 또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드러난 완성형 케미스트리와 뛰어난 예능감은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데 성공하며 팬들에게 즐거운 저녁 시간을 선사했다.

앞서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각 멤버들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기 위해 자기소개 및 문답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여기에 'Daily NOW'로 새로운 자체 콘텐츠를 깜짝 공개하며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한 만큼 앞으로 이어갈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