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여섯 번째 음원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사진 = JTBC 제공)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사진 = JTBC 제공)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여섯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공개된다.

전국의 길거리 심사위원단이 '싱어게인3' TOP7의 무대를 직접 심사하는 신개념 로드 버스킹 쇼 프로그램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의 EP.6 음원이 18일 발매된다.

이번 여섯 번째 음원에는 신해솔의 '미인', EJel(이젤)의 Hug(허그), 홍이삭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홍이삭과 leejean(리진)의 'Missing You(미씽 유)', 소수빈과 EJel(이젤)의 '세월이 가면'까지 5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신해솔의 '미인'은 신중현의 메가히트곡 '미인'을 신해솔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풀어낸 곡이다. 신해솔은 자신의 음악을 감상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미인'을 가창했다.

EJel(이젤)이 부른 'Hug'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의 데뷔곡으로, 원작자 박창현의 손에 의해 재해석됐다. EJel(이젤)의 시원하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전하는 풋풋한 사랑고백이 듣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홍이삭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이선희 15집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홍이삭은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완벽 재해석하며 리스너의 감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홍이삭과 leejean(리진)이 가창한 'Missing You'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지난 2003년 발매한 4집의 타이틀곡으로, 지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잔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두 사람은 남성 듀오가 부른 원곡을 남녀 각자의 입장에서 들려주며 더 다채로운 감정을 전달한다.

마지막 트랙 소수빈과 EJel(이젤)의 '세월이 가면'은 지난 1988년 최호섭이 발매한 곡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소중한 사랑을 기억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소수빈과 EJel(이젤)의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한편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며, 여섯 번째 에피소드 음원은 18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