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애남매' 마지막회, 세승ㆍ윤하ㆍ용우ㆍ지원ㆍ재형 등 출연진 커플 결과 공개…싱가포르 마지막 밤 대혼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연애남매' 미연(사진제공=JTBC)
▲'연애남매' 미연(사진제공=JTBC)

'연애남매' 싱가포르 촬영까지 모두 마친 세승-윤하-용우-지원-재형 등 출연진이 어떤 선택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14일 방송되는 JTBC X 웨이브 예능 '연예남매'에서는 3주간의 여정을 뒤로하고 모든 마음의 결정을 마친 남매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밀 데이트와 진실 게임으로 인해 입주자들의 마음에 불어닥친 거센 감정의 파도가 고스란히 드러날 예정이다. 최종 선택이 단 하루도 채 남지 않았기에 더욱 솔직한 마음이 고개를 들 싱가포르 하우스의 마지막 밤이 공개된다.

특히 최종 선택 직전, 사상 초유의 남매 4자 대면이 성사됐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자리에 모인 두 남매 사이에는 팽팽한 진실 공방이 오갔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남매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윤하 상담소'도 오픈된다. 그동안 진심을 다해 달려온 만큼 각자만의 고민과 걱정을 안고 있던 이들은 한 입주자를 찾아와 자신의 심경을 털어놓기 시작한다고. 윤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하지 못했던 말들도 털어놓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은 물론 아낌없는 위로와 따뜻한 조언으로 하우스 공식 힐링 요정에 등극한다.

대망의 최종 선택을 앞두고 남매들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한 치 앞도 알 수 없던 로맨스의 항해 끝에 서로에게 닿은 최종 커플이 탄생할 것인지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연애남매' 최종회는 14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웨이브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