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열’ 최희서 “이제훈 아닌 박열, 있을 수 없다 생각...완벽”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최희서(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최희서(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배우 최희서가 이제훈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13일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에서는 이준익 감독과 배우 이제훈 최희서가 참석한 가운데 영화 ‘박열’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최희서는 “사나리오를 보자마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이제훈이 떠올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제훈이 드라마를 통해서 다정한 모습도 보이지만, 이건 개인적인 취향인 것 같다. 나는 이제훈이 ‘파수꾼’이나 ‘고지전’에서 선보였던 날카로운 눈빛이 좋았다”며 “안에 불덩이가 있을 거 같은 에너지가 굉장히 깊게 뇌리에 박혔다”고 전했다.

또 “오늘 두 번째로 영화를 보니까, 재판에 앞서서 유치장에서의 눈빛이나 마지막 장면에서의 눈빛을 보고 정말 이제훈 씨가 아니었으면 박열은 있을 수 없었다고 생각했다”며 “처음에는 긴장을 많이 했다. 팬이기도 했고 선배이기도 하고, 제게는 첫 주연작이었다. 하지만 이제훈 씨가 박열을 연기하실 때는 냉철하시고 카리스마 있지만 카메라에 나오지 않으실 때는 제게 조언을 계속 해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열’은 1923년 도쿄,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이제훈)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최희서)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28일 개봉.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