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식당2’ 이진주 PD “이서진이 박서준 100% 신뢰, 호흡 뛰어나”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왼쪽부터) 이진주PD, 나영석PD, 김대주 작가(사진=CJ E&M)
▲(왼쪽부터) 이진주PD, 나영석PD, 김대주 작가(사진=CJ E&M)

'윤식당2' 이진주 PD가 "이서진이 박서준을 100% 신뢰하고 있다"며 둘의 완벽한 호흡에 대해 말했다.

24일 tvN '윤식당2' 이진주 PD는 이서진, 박서준의 호흡에 대해 언급하며 스페인 가라치코 마을에서의 분위기에 대해 전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윤식당2' 7회에서는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윤여정이 단체 손님을 받고 성공적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능숙한 서빙으로 손님들을 만족시킨 이서준, 박서준의 호흡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윤식당2'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두 남자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이 PD는 "이서진이 박서준을 100% 신뢰하고 있다. 이서진은 식당 일에 관해서라면 박서준의 의견을 전적으로 받아들인다"며 "박서준이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을 존중하는 것 같다. 촬영 때 이서진과 박서준의 호흡이 무척이나 뛰어났다"고 밝혔다.

이 PD는 이어 "박서준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이가 이서진이었다. 식당 영업 마지막 날에 이서진이 제작진에게 '한국에 돌아가 촬영분을 보다 보면 서준이가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했는지 알 수 있을 거야'라고 말했었는데 제작진도 편집을 하며 박서준에게 감탄할 때가 많았다. 순서표를 정리해서 홀-주방 소통 시스템을 만든 점에 제작진도 무척 놀랐다"고 했다.

스페인 가라치코 마을에서 2호점을 연 '윤식당2' 8회는 3월 2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